(종료)학부공지

(종료)학부공지

사범대학 교직독서실 입실학생 선발모집 공고
2022-06-20 13:23:04 조회수9403

한양대학교 사범대학 교직독서실(임용고사반)에서 입실학생을 추가로 선발합니다. 임용고사를 준비하는 사범대학 및 교육대학원에 재학 중인 학생 중에서 관심 있는 학생들은 구비서류를 기한 내에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신청방법

.구비서류 : 1. 입실신청서 : 사범대 홈페이지 및 교육대학원 홈페이지에서 확인

. 2. 성적증명서 : 성적증명서 스캔본 pdf로 제출

(추후 필요 시 성적증명서 원본 제출을 요구할 수 있음.)

.제출기한 : 2022913() 17:00까지

 

.제출방법 : 이메일 제출 rainbowmen@hanyang.ac.kr / (pdf 혹은 한글 파일로 제출)

 

오리엔테이션 및 신규 입실학생 이용시작

.오리엔테이션 : 914() 오전 10. 코로나19로 온라인으로 진행할 예정.

이용규정 설명 및 좌석선택.

.이용시작 : 2022915()

 

유의사항

모집공고는 1년에 총 4(매 학기 시작과 방학 전) 내며, 지원자는 대기 순서대로 입실합니다. (공석이 생기면 조교가 대기 순서대로 연락합니다.)

교직독서실에 입실하는 학생의 선발순서는 학부생의 경우, 지난학기 평점기준으로 정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 과별 학년별 안배가 있을 수 있습니다. 교육대학원생은 총 3석이 배정되고, 4-5기를 우선 선발합니다)

입실한 학생은 원하는 기간까지 교직독서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자진퇴실, 규정위반 강제퇴실 제외)

교직독서실 입실 학생은 의무 이용시간을 지켜야 합니다. 이용시간 미달인 학생은 퇴실 조치합니다. (하루 5시간 이상)

방학기간에도 이용해야 하며, 방학기간에는 의무이용시간이 늘어나고(하루 7시간 이상), 1주일의 휴가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휴학생, 졸업 유예 대상 학생의 경우 학기 중에도 방학기간과 동일한 의무이용시간을 적용합니다.

자진퇴실, 출결미달 퇴실을 하는 경우 이후의 모집에 최후순위가 배정되고 면학 저해행위로 퇴실될 경우 이후의 독서실 모집에서 제외됩니다.

 

사범대학 교직독서실 모집 관련하여 문의 사항이 있을 경우 조교에게 연락 바랍니다.

조교 이서윤 (rainbowmen@hanyang.ac.kr)

 

 

 
사이트맵 닫기